<신제품·신기술>신세계까사, 75종 바디모듈 ‘시스템 붙박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신세계까사가 바디모듈 75종의 '시스템 붙박이장'(사진)을 대거 선보였다.
신제품은 수납공간에 대한 고민과 사용자경험을 바탕으로 생활상과 공간에 최적화된 수납방안을 제공한다.
클로젯의 바디는 기본장·쪽장·조명장·서랍장·다용도정리장·화장대장 등 다양한 구획과 옵션을 갖춘 수납모듈로 구성됐다.
신세계까사는 "드레스룸 상품군을 재정비하고 종류를 확장한다. 하반기 오픈형 시스템장을 추가로 선보여 드레스룸시장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신세계까사가 바디모듈 75종의 ‘시스템 붙박이장’(사진)을 대거 선보였다.
신제품은 수납공간에 대한 고민과 사용자경험을 바탕으로 생활상과 공간에 최적화된 수납방안을 제공한다. 75종의 바디모듈과 10가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75종의 도어로 선택지를 다양화해 생활패턴과 주거환경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로 맞출 수 있게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로젯의 바디는 기본장·쪽장·조명장·서랍장·다용도정리장·화장대장 등 다양한 구획과 옵션을 갖춘 수납모듈로 구성됐다. 1인가구, 신혼부부, 4인 가족 등 다양한 주거형태에 최적인 드레스룸으로 꾸밀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도어도 기본 타입인 여닫이 외 슬라이딩·폴딩·서랍믹스 타입을 새롭게 선보이며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고 했다. 좁은 공간이나 침실 옆에 설치하기 적합한 슬라이딩도어는 천천히 닫히는 댐핑기능을 양방향으로 적용해 손 끼임 등을 방지한다고. 도어와 레일 간 잠금기능을 탑재해 사용 중 도어가 떨어질 위험이 없게 했다.
도어 디자인도 차별화해 ‘하이디’, ‘로렌’, ‘도나’ 등 총 10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도나 도어에는 일반 옷장도어에서 보기 어려운 가죽질감의 고급 마감재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또 실용적인 거울 마감의 도어와 반투명 유리소재 도어도 원하는 대로 적용할 수 있어 취향따라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드레스룸 상품군을 재정비하고 종류를 확장한다. 하반기 오픈형 시스템장을 추가로 선보여 드레스룸시장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 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8090 레전드’ 김범룡, ‘트로트계 아이돌’ 요요미와 만났다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오랑우탄 ‘나쁜 손’ 당했는데…인어공주 女배우, 외려 ‘동물착취’ 논란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
- “가수 송민호도 타보더니 감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독일 중고차 1위는?[머니뭐니]
- "새벽 3시 소음·조명에 짜증…"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번 모든 돈 쟤한테 다 줘”…임창정, 투자자 행사 또 참석
- “아기 자니까 조용” 이말에 격분…옆집男 총기난사, 8살 아이 죽었다
- 30대 한국女, 대만 여행중 호텔서 숨져…동행한 ‘남친’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