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남편과 이혼' 최정윤, "이런 사랑받는 건 축복"..첫사랑 얘기 눈물 흘린 이유?('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최근 재벌가 남편과 이혼한 최정윤이 첫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5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배우 최정윤과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운명적 커플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스페셜 프리젠터 배우 최정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전해 듣는 첫 사랑 이야기는 5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장미의 전쟁' 최근 재벌가 남편과 이혼한 최정윤이 첫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5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배우 최정윤과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운명적 커플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감과 연기력, 미모를 모두 겸비한 만능 배우 최정윤이 직접 프리젠터로 나선다. 기사를 찾아보며 '장미의 전쟁'을 위해 철저한 준비를 끝마쳤다는 최정윤은 첫 프리젠터 도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끄러운 스토리텔링을 선보여 감탄을 불러온다. 또한 세계 각국의 커플 스토리가 소개될 때마다 울고 웃고 경악하며 흥미진진한 사랑 이야기에 과몰입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페셜 프리젠터 최정윤은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친 한 남성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대학교 파티에 참석한 조지는 리즈라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첫눈에 반했고,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내 리즈의 갑작스러운 여군 입대로 조지는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당하고 말았다. 리즈를 잊지 못해 극심한 상사병에 시달리기까지 했던 조지는 어느 날 자신에게 전달된 하나의 메시지로 무려 6년 만에 리즈와 운명적 재회에 성공했다.
하지만 재회의 행복도 잠시, 리즈가 조지에게 비밀을 숨긴 채 재결합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선사한다. 리즈가 조지에게 이 비밀을 털어놓으며 두 사람은 또 한 번 헤어질 위기에 처하게 됐다. 무엇보다 리즈의 충격적인 고백에 대한 조지의 예상을 빗나간 답변은 스튜디오를 또 한 번 혼란에 빠트린다.
그런가 하면 스토리를 전하던 최정윤은 "이런 사랑을 받는 건 축복"이라며 눈물을 글썽인다. 애틋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가 더해져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해진 최정윤의 프리젠트에 출연진들은 완벽히 감정이입 했다는 전언. 꺾이지 않는 사랑으로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 감동 커플 스토리의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페셜 프리젠터 배우 최정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전해 듣는 첫 사랑 이야기는 5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팝핀현준 "집 부도나 2년간 노숙, 남이 남긴 음식 주워 먹었다" ('근황올림픽')
-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금쪽상담소')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