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1위 홍성민, 에스페로 데뷔앨범 재킷 직접 그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홍성민이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 데뷔앨범 재킷을 직접 그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성민은 최근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베일을 벗기 전, '티저 속 소년'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시시각각 변하는 순위에서 '소년판타지' 2학기 순위 발표식 1위를 차지한 홍성민이기에, 앞으로 '소년판타지'를 비롯해 음악과 예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로가 지난해 12월 ‘에스페로 첫 앨범 로맨스 온 클래식’(Espero 1st, Romance on Classic)으로 데뷔한 가운데, 홍성민이 해당 앨범 재킷 일러스트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성민은 최근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베일을 벗기 전, ‘티저 속 소년’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완벽한 비주얼과 함께 실력을 모두 겸비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하고 있는 만큼, 뛰어난 그림 실력은 그의 다재다능한 예술적 면모까지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시시각각 변하는 순위에서 ‘소년판타지’ 2학기 순위 발표식 1위를 차지한 홍성민이기에, 앞으로 ‘소년판타지’를 비롯해 음악과 예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성민의 팔색조 매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되는 ‘소년판타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윤리위, '설화' 김재원·태영호 징계절차 개시(상보)
- “더는 못 참아”…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성추행 부인하던 男아이돌, 돌연 “혐의 인정”…징역 10개월
- ‘성+인물 : 일본편’은 시기상조였나 [B딱한 시선]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개미들 절대지지 ‘배터리 아저씨’ 픽, 얼마나 올랐나 보니
- 박재민, 생방송 중 코피 터질만한 '십잡스' 활약[인터뷰]①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