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日 첫 단독 콘서트 성료…"진짜 행복한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가 일본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크비는 지난달 30일 일본 도쿄 뉴 피어 홀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다크비가 일본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크비는 지난달 30일 일본 도쿄 뉴 피어 홀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콘서트는 2회차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크비를 향한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다크비는 지난달 11일 발매한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레벨(REBEL)'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빌보드 재팬 앨범 판매 차트인 등을 기록하며 기세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다크비는 '소버(Sober)' 일본어 버전 첫 무대로 오프닝을 열면서 "이렇게 다시 곧 일본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다. 콘서트 준비를 하면서도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4/7', '소리 마마(Sorry Mama)', '올 인(ALL IN)' 등으로 하이 레벨 퍼포먼스 실력을 잇달아 선보였다. 또한, JTBC '피크타임'에서 보여준 에이티즈의 '멋 (흥 Ver.)', 유튜브에 공개했던 르세라핌의 '더 히드라(The Hydra)' 등 다양한 커버 무대까지 준비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일본 첫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다크비는 "오랜만에 BB(팬클럽명) 앞에서 공연을 해서 매우 즐길 수 있었다.이번에 많은 무대를 보여 하고 싶어서, 셋 리스트도 역대 최다 곡으로 준비했다.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어서 진짜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라며 "'피크타임'에서 저희를 알게 되신 분들께도 향후 다크비의 매력을 더 전해 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크비는 최근 JTBC '피크타임'에 출연해 독보적인 에너지를 담은 무대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최종 파이널리스트가 됐다. 다크비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피크타임' TOP6 콘서트 '유어 타임(YOUR TIME)' 무대에 오른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