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D-7’ 환웅X시온의 비주얼 티저
오는 8일 컴백을 앞둔 그룹 원어스(ONEUS)가 ‘아련섹시’로 돌아온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9집 ‘PYGMALION’(피그말리온)의 타이틀곡 ‘ERASE ME’(이레이즈 미)의 환웅, 시온의 비주얼 티저를 업로드했다. 티저 속 흩날리는 머리칼 아래 환웅은 절제된 카리스마를 과시, 그윽한 눈빛으로 깊이감을 더했다. 막내티를 완벽하게 벗어낸 시온은 올곧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표현해냈다.
이렇듯 원어스는 고급스러운 슈트 착장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한 티저 이미지에 이어 멤버별 비주얼 티저를 잇달아 공개, ‘아련섹시’의 정점을 보여줬다. 미니멀한 분위기 속에 클로즈업 컷을 적극 활용하는 등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여과 없이 담아내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원어스는 오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전작 ‘MALUS’(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는 원어스가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ERASE ME’(이레이즈 미)를 포함해 ‘Intro : LETHE’,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 ‘ECHO’, ‘반짝임 그 찰나의 널 (Halley’s Come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멤버 이도가 ’ECHO‘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는 등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9집 ’PYGMALION‘은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