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송가인X홍자X양지은 출연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가 새 단장한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은 '미스트롯' 딸들과 가요계 특급 대장님들이 심장 쫄깃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트롯 음악 갈라쇼이다.
5월 1일 새 단장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로워진 '화밤'을 이끌 '미스트롯' 딸들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가 새 단장한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은 ‘미스트롯’ 딸들과 가요계 특급 대장님들이 심장 쫄깃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트롯 음악 갈라쇼이다.
가창력은 물론 톡톡 튀는 매력까지 갖춘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합류하며 ‘화밤’을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5월 1일 새 단장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로워진 ‘화밤’을 이끌 ‘미스트롯’ 딸들 모습이 담겨 있다. ‘화밤’의 든든한 두 팀장 붐과 장민호가 자리를 지킨 가운데 송가인, 홍자, 양지은,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정다경, 강예슬이 눈길을 끈다.
‘미스트롯’ 시즌1 진 송가인과 시즌2 진 양지은의 만남, 홍자와 김태연 나이를 뛰어넘은 두 감성 장인, 캡사이신 트롯 요정 김의영, 폭풍 고음 은가은, 러블리 트롯 요정 정다경과 강예슬까지. 더 다채롭고 귀가 호강하는 ‘화밤’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화밤’ 제작진은 “최근 새 단장 후 첫 녹화를 마쳤다. ‘화밤’ 요정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흥 넘치는 무대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쿵’하면 ‘짝’하고 받는 ‘화밤’ 요정들의 케미 덕분에 녹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더 강력하게 돌아오는 ‘화밤’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박은빈 ‘무인도의 디바’ 촬영장에 벽돌 던진 남성 입건 “소음 짜증나”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