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숲멍부터 버스킹, 불꽃쇼까지 5월에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동안 가족 방문객을 위한 공연과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3년 만에 마스크 없이 맞는 어린이날을 위해 5일, 6일 마운틴광장에서 고객 참여형 축제 '2023 하이원과 함께 해 봄 가족축제'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3년 만에 마스크 없이 맞는 어린이날을 위해 5일, 6일 마운틴광장에서 고객 참여형 축제 ‘2023 하이원과 함께 해 봄 가족축제’를 진행한다. 잔디밭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가든 버스킹 피크닉데이’를 비롯해 ‘EDM 파티’, 어린이들을 위한 ‘매직&버블쇼’, 태권도 시범 등을 진행한다. 대형 에어바운스 어트랙션과 스포츠 체험존, ‘하이원 가든 운동회’, ESG 공예체험, ‘한낮의 마운틴 멍 타임’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 직원 사내공연단 ‘하이원하모니’와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정선, 태백, 영월, 삼척) 예술인들이 함께 만든 폐광지역 문화예술진흥 프로젝트 ‘2023 하이원 컬쳐 프로젝트 하이원 X 정태영삼’ 공연도 5월 동안 진행한다. ‘하이원하모니’의 브라스&우드앙상블, 락밴드, 어쿠스틱, 보컬 공연과 지역 어린이들의 팬플루트 연주, 폐광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박대우, 송영석, 최삼용&아르페지오의 공연이 매주 토요일 열린다.
6일 오후 7시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육중완 밴드, 레이지본의 특별공연이 열린다. 리조트 이용객과 지역주민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인기가 높은 ‘하이원 불꽃쇼’도 어린이날과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 열린다.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도 5일 정선 아리랑센터를 시작으로,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에서 어린이 뮤지컬 ‘무지개랜드’를 무료 공연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멧 갈라’ 송혜교, 히메컷+누드톤…40대에 아이돌 미모 [DA포토]
- 이상아 SNS 폭격…오은영 상담 받고도 ‘여전히 무례’ (종합)[DA:스퀘어]
- 임창정, 주가조작단 향해 ‘종교’라고…함께 사업 벌인 정황까지[종합]
- 9기 옥순vs10기 정숙 맞붙었다…현장 초토화(오피스 빌런)
- 이동국 “5남매 아버지로서 참담한 심정” (꼬꼬무) [TV체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