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연, 오늘(1일) 새 싱글 ‘혜성(彗星):빗자루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혜연이 신곡을 선보인다.
강혜연은 5월 1일 정오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혜성(彗星):빗자루별'을 발매한다.
'혜성(彗星):빗자루별'은 낡은 것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펼쳐내는 별이라는 뜻을 가진 혜성처럼 막연한 두려움을 희망으로 바꾸고 한 단계 더 성장한 강혜연의 새로운 음악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있다.
강혜연은 가수 진성 '님의 등불'을 만든 히트작곡가 김정훈과 타이틀곡 '가지마오'로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강혜연이 신곡을 선보인다.
강혜연은 5월 1일 정오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혜성(彗星):빗자루별’을 발매한다. 지난 2022년 12월 발매한 싱글 ‘천치 바보야’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혜성(彗星):빗자루별’은 낡은 것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펼쳐내는 별이라는 뜻을 가진 혜성처럼 막연한 두려움을 희망으로 바꾸고 한 단계 더 성장한 강혜연의 새로운 음악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있다.
강혜연은 가수 진성 ‘님의 등불’을 만든 히트작곡가 김정훈과 타이틀곡 ‘가지마오’로 호흡을 맞췄다. '가지마오'는 19세기 초 미국에서 유행한 댄스곡 리듬의 폭스 트롯 곡으로 사랑한다고 해놓고 도망치듯 가버린 사람에 대한 애틋한 그리움을 강혜연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수록곡 ‘아이야(iya)’는 강혜연과 ‘사진첩’이라는 곡을 함께했던 스웨덴 세탁소, 날아라야옹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다시 한번 합을 맞췄다.
(사진= 산수박엔터테인먼트 (주)수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박은빈 ‘무인도의 디바’ 촬영장에 벽돌 던진 남성 입건 “소음 짜증나”
- ‘김연아♥’ 고우림 “몬스테라 알보 키우고파”(홈즈)[결정적장면]
- 백종원, 개업 첫날부터 클레임…나폴리 최초 한식당 위기 (백사장)[어제TV]
- 김종국 美친 인맥 “친한 형, FBI에 있어”(런닝맨)[결정적장면]
- 이순재 “최불암-박근형, 연극 하자는데 안 해…골프나 친다”(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