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동행축제’와 손잡고… 싼타페·넥쏘 최대 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싼타페(하이브리드 제외), 팰리세이드, 넥쏘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 가격의 최대 5%를 할인해준다.
캐스퍼에는 최대 70만 원의 할인과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98형 Neo QLED와 QLE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최대 300만 원, 150만 원을 할인해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TV슈퍼세일 진행
현대자동차가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
현대차는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축제 기간에 SUV 4개 차종, 7500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싼타페(하이브리드 제외), 팰리세이드, 넥쏘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 가격의 최대 5%를 할인해준다. 다음 달 안에 출고 대상인 고객 전원에게는 1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캐스퍼에는 최대 70만 원의 할인과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할부 프로모션(모빌리티 표준형 기준)은 36개월 0.9%, 48개월 1.9%, 60개월 2.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98형 Neo QLED와 QLE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최대 300만 원, 150만 원을 할인해 준다. 더 프레임 구매 고객들에게는 4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eo QLED, QLED를 구매한 고객은 TV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액세서리 더 트레이(The Tray)를 5만 원에 살 수 있다.
이근홍·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마저 “저출산으로 해산합니다”…육군 8군단, 3군단에 통합
- 月200만 원 이상 국민연금 수급자 5410명→1만5290명으로 급증…이유는?
- 정찰풍선 이후엔 ‘하늘의 잠수함’? …“中 사막 군사기지서 대형비행선 포착돼”
- 살아있는 전직 대통령을 다큐로?…‘문재인입니다’가 빚은 ‘문화의 정치화’
- 1.5억짜리 작품 속 바나나 먹은 서울대 미학과 학생...“관종 짓” vs “현대미술의 미학적 행위”
- 러에 보내진 우크라 아동 일부 “돌아가면 나치에 살해돼”…‘세뇌교육’ 의혹
- 슈퍼카 타는 사람들, 직업이 뭔가요?
- “내가 번 돈 쟤 다 줘”…임창정, 투자자 행사 또 참석 ‘논란’
- 바그너 수장 “포탄 10~15%밖에 없다…탄약 안주면 바흐무트서 철수할 것” 푸틴 협박
- 러 가상지갑 턴 ‘로빈 후드’ 해커…우크라에 코인 보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