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神' 김희애, 쏟아진 '강남 영어학원' 목격담 "정말 멋진 어른이라 느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배우 김희애가 영어 공부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 가운데, 이와 관련된 목격담들이 쏟아졌다.
실제로 자주 쓰는 가방 속 아이템들을 소개한 김희애는 영어 공부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배우 김희애가 영어 공부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 가운데, 이와 관련된 목격담들이 쏟아졌다.
김희애는 최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영상에 출연해 '왓츠 인 마이백' 콘텐츠 촬영을 했다. 실제로 자주 쓰는 가방 속 아이템들을 소개한 김희애는 영어 공부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가방 속에서 영어 학습지를 꺼낸 김희애는 "영어를 잘 하진 못하는데 저는 사실 세 권 공부한다. 세 개가 너무 두껍고 힘들어서 10일 단위로 찢는다. 라이팅, 리스닝, 스피킹 세 개를 들고 다닌다"며 "EBS 들으시라. 너무 좋은 선생님들이시다"고 추천했다.
매일 아침 6시 전에 일어나 한 시간 동안 자전거를 타며 EBS 라디오를 듣는다는 김희애는 "(영어 공부를 한지는) 오래됐다 2008년부터 했다. 강남역으로 학원도 다녔다. 연세 많으신 어르신들이 '내가 한글을 몰라서 한이 돼가지고' 하며 한글을 쓰면 너무 사랑스럽지 않냐. 건강해 보이시고. 저도 그런 거다.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내가 뭔가를 할 수 있고 한다는 게 저한테 힘이 되고 나쁜 게 없더라. 화상영어도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김희애를 영어 학원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공개됐다. 한 네티즌은 "강남에서 영어 학원 다닐 때 같은 반에서 뵀는데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 소리 내서 읽는 것도 전혀 거리낌 없고요. 조용히 오셔서 열심히 수업하고 조용히 가시더라. 아직도 영어 공부하시는 거 진짜 대단하시잖아"라고 밝혔다. 이에 또 다른 네티즌은 "저 학원 다닐 때 몇 번 지나다니시는 거 봤는데 진짜 조용히 오셔서 공부 열심히 하시다 가신다고. 1대1로 안 가시고 여러 명 있는 반에서 수업하신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김희애를 영어학원에서 마주친 사람들은 한두 명이 아니었다. 다른 네티즌도 "바쁘실 텐데도 수엽에 열심히 참여하셔서 인상 깊었다. 정말 멋진 어른이시라고 느꼈다", "제 뒷자리에 앉아계셔서 놀랐다. 공부 엄청 열심히 하시더라. 모자 눌러쓰셨는데 딱 알아봤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희애는 지난달 14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퀸메이커'에 출연했다.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김희애 분)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문소리)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팝핀현준 "집 부도나 2년간 노숙, 남이 남긴 음식 주워 먹었다" ('근황올림픽')
-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금쪽상담소')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