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마음 전하세요"…유통업계, '카네이션 케이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가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하고 있다.
프랑제리의 카네이션 케이크는 전국 4개 매장(피어 신촌점, 피어 부산 서면점, 롯데백화점 분담점, 뉴코아아울렛 평촌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사전 예약 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가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하고 있다. 부모님이나 선생님 등 소중한 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제 꽃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로 제작됐다. 구매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를 통해 카네이션 케이크를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1호(3~4인용)와 미니(1~2인용) 사이즈로 구성됐다.
케이크에는 프랑스 명품 초콜릿인 발로나(VALRHONA)를 사용했다. 카네이션 장식은 라즈베리 맛을 천연 그대로 담아낸 '발로나 라즈베리 인스피레이션'으로 만들어졌다. 이와 함께 '오팔리스 화이트 커버춰' 및 '에콰토리얼 다크 초콜릿' 등 무색소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연분홍색 카네이션과 녹색 이파리를 구현해냈다.
프랑제리의 카네이션 케이크는 전국 4개 매장(피어 신촌점, 피어 부산 서면점, 롯데백화점 분담점, 뉴코아아울렛 평촌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사전 예약 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도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케이크는 하얀 생크림 위에 만개한 핑크색 슈가플라워 6송이를 장식했으며, 딸기 필링과 생크림을 담았다. 오는 4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카네이션 케이크를 픽업 예약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 2장을 증정한다.
할리스 홀케이크는 멤버십 앱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앱 내 '홀케이크 예약' 탭에서 제품을 선택한 뒤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을 지정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예약 구매 시 숫자초를 비롯해 토퍼, 샹들리에 캔들, 레인보우 컬러캔들, 플라워 폭죽카드 등 파티용품도 함께 살 수 있다.
SPC 파스쿠찌는 'THE FLOWER GARDEN(파스쿠찌에 찾아온, 플라워 가든)'을 주제로 홀케이크를 선보인다. 제품은 ▲마스카포네 생크림, 레제르 크림, 베리 콤포트를 더한 케이크를 분홍빛 카네이션과 장미로 장식한 '더 피오레 케이크' ▲초콜릿 크림, 라즈베리와 체리를 담은 케이크에 붉은 장미를 올린 'THANKS 베리 초코' 등 2종이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내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라이브'를 통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3일 오후 7시 가정의 달 특집 방송에서 홀케이크를 최대 25% 혜택가에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5월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파스쿠찌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화목한 가정의 달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현, 누우니 그대로 드러나는 꿀벅지 "베이글의 정석" - 스포츠한국
- 미나, 폴댄스 의상이…대놓고 자랑할 만한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드림' 박서준 “데뷔초 느낀 열등감, 도전 거듭하며 성취감으로 바뀌어”[인터뷰]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겨우 가린 수영복…뽀얀 우윳빛 피부 - 스포츠한국
- ‘김민재 특파원 나와주세요‘... ’33년만 리그우승 코앞’ 나폴리는 축제 도가니 - 스포츠한국
- 이효리, 속옷 다 보이는 망사 드레스…여전히 완벽한 몸매 - 스포츠한국
- 아이브 안유진, 크롭티로 내뿜은 싱그러움 [화보] - 스포츠한국
- 심으뜸, 복근부터 애플힙까지 완벽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하늬 "韓영화 역사에 남을 '킬링 로맨스', 보물섬 같았죠" - 스포츠한국
- 이강인이야 SON이야… ‘EPL 관심’ 이강인, 이제 질주도 된다[초점]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