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철도축제 기간 동안 조류생태과학관 무료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 조류생태과학관은 '2023 의왕철도축제' 기간인 5월 5일부터 6일까지 전면 무료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
의왕도시공사에 따르면 축제 기간 동안 조류생태과학관을 방문하면 무료로 어린이들의 눈높이를 맞춘 조류 탐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시 조류생태과학관은 ‘2023 의왕철도축제’ 기간인 5월 5일부터 6일까지 전면 무료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
의왕도시공사에 따르면 축제 기간 동안 조류생태과학관을 방문하면 무료로 어린이들의 눈높이를 맞춘 조류 탐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과 지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해설 등 실내 프로그램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무료방문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입장객이 한꺼번에 몰려들면 안전사고가 날 것으로 우려해 1시간 단위 선착순 100명씩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조류생태과학관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안종서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의왕철도축제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조류생태과학관의 건전한 과학체험 문화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많은 어린이가 조류생태과학관에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플릭스 모니터] '성+인물'의 시선, 日 AV계는 긍정적인 면만 있나요?
- 韓여성만 골라 성폭행 과정 촬영까지 한 男…배심원 만장일치 평결은?
- '나 건달인데'…실내흡연 피해 호소에 달린 협박성 답변 '황당'
- 자식 만류에도 비닐하우스서 10여년 산 노부부…화마에 참변
- '돈 없는데 갈비탕 좀'…외상 부탁 20대女 주문내역 '황당'
- ''곱창김' 먹지 말고 당장 반품하세요'…인공감미료 초과 검출
- 상사의 반복되는 업무 보완 지시…괴롭힘 아니다?
- '멧돼지인 줄'…엽사 오인 사격에 '비바크' 하던 50대 사망
- 바지 내리고 계단에 앉아 '끙'…''큰일' 보신 분 찾습니다'
- 호화생활 자랑하던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6억 사기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