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10일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가 5월 깜짝 컴백 소식을 발표했다.
윤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로운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마인드셋)을 발매한다.
눈을 감은 윤하의 얼굴 위로 '23.5.10 18:00'이라는 발매 일시와 'MINDSET'이라는 앨범명이 적혀 있다.
한편, 윤하의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하가 5월 깜짝 컴백 소식을 발표했다.
윤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로운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마인드셋)을 발매한다.
지난달 30일 윤하 공식 SNS를 통해 ‘MINDSET’ 발매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눈을 감은 윤하의 얼굴 위로 ‘23.5.10 18:00’이라는 발매 일시와 ‘MINDSET’이라는 앨범명이 적혀 있다.
이와 함께 윤하는 "결국 만나야 할 것들은 만나게 되고, 이루고자 하는 것은 이루게 됩니다. 오늘도 같이 힘내요"라는 글로 ‘MINDSET’의 기획 의도를 직접 스포일러했다.
‘MINDSET’은 윤하가 지난 2020년과 2021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던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이다. 윤하는 올해 3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 STUDIO LIVE ALBUM "MINDSET"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밴드 연주자들과 합주를 준비하는 모습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2개월여 만에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의 발매일이 확정 공지됐다.
한편, 윤하의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尹과 듀엣하려 했다” 박지원 비난에 대통령실 “반국가적 작태” 역공
- 바그너 수장 “포탄 10~15%밖에 없다…탄약 안주면 바흐무트서 철수할 것” 푸틴 협박
- 회사 ‘52조’ 빚더미 앉았는데 임원 연봉 30% 오른 이곳
- ‘동물농장’ 이어 ‘놀토’에도…신동엽 ‘하차 논란’ 일파만파
- “내가 번 돈 쟤 다 줘”…임창정, 투자자 행사 또 참석 ‘논란’
- 홍준표, “전광훈, 급기야 대통령실 물고 들어가…연결 고리 못 끊으면 당도 아냐”
- “따뜻한 선임이자 친구”…임영웅 이번엔 軍 미담
- ‘박은빈 출연’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남성…경찰 조사 중
- ‘꿈의 원전’ SMR로 글로벌 600조 시장 선점 나선다
- “사실혼은 자본주의 문화, 엄격 처벌”…北, 포고문 발표·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