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배지환, 워싱턴전 1안타 1도루 1득점 피츠버그는 패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뛰고 있는 배지환이 안타와 도루를 추가했다.
피츠버그는 1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 C.에 있는 내셔널스 파크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와 원정 경기를 치렀다.
피츠버그는 해당 이닝에서 연속 볼넷을 골라내며 2사 만루 기회를 잡았으나 추가점을 올리지 못했다.
피츠버그는 워싱턴에 2-7로 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뛰고 있는 배지환이 안타와 도루를 추가했다. 피츠버그는 1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 C.에 있는 내셔널스 파크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와 원정 경기를 치렀다.
배지환은 2루수 겸 8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고 4타수 1안타 1도루 1득점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2할5푼(80타수 20안타)을 유지했다.
그는 소속팀이 0-5로 끌려가고 있던 3회초 선두타자로 이날 첫 타석에 섰다. 워싱턴 선발투수 조시아 그레이를 상대로 좌전 안타를 쳐 출루했다.
후속 타자 오스틴 헤지스 타석 때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시즌 11호째 도루다.
배지환은 1사 후 키브라이언 헤이스의 내야 땅볼에 3루로 갔고 이어 브라이언 레이놀스가 적시타를 쳐 홈을 밟았다. 시즌 17번째 득점이다.
피츠버그는 해당 이닝에서 연속 볼넷을 골라내며 2사 만루 기회를 잡았으나 추가점을 올리지 못했다. 배지환은 4회초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맞이한 두 번째 타석에서는 좌익수 뜬공에 그쳤다.
7회 무사 1루 상황에서 다시 타석에 나와 투수 앞 땅볼을 쳤다. 공이 투수에 맞고 크게 튀어 3루쪽으로 향해 내야 안타가 될 수 있었으나 선행 주자가 2루에서 아웃되는 바람에 안타로 기록되진 않았다.
이날 마지막 타석이 된 9회초 1사 1루 상황도 비슷했다. 내야 땅볼을 쳐 배지환은 1루까지 갔으나 앞선 주자가 다시 한 번 2루에서 잡혔다.
피츠버그는 워싱턴에 2-7로 졌다. 피츠버그는 20승 9패, 위싱턴은 10승 17패가 됐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LB 배지환 멀티 히트·2도루 피츠버그는 역전패 연승 마감
- '3안타 3도루' MLB 피츠버그 배지환, 다저스 상대 제 몫
- SD 김하성, 1안타 1도루·피츠버그 배지환 대주자 교체 출전
- MLB 배지환 휴식, 피츠버그-워싱턴전 우천 순연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