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부대 출신 북파공작원, 강릉 무장공비 침투사건 ‘썰’푼다 (세치혀)

강주일 기자 2023. 5. 1. 1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첩보부대 출신 북파공작원 ‘비밀병기 세치혀’가 아이돌 연습생만 10년 한 ‘중꺾마 세치혀’와 맞붙는다.

2일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 최초로 썰마스터단의 썰플레이가 펼쳐진다. 특히 썰마스터단 배성재는 “연애 시작했다”며 절단신공을 날린다.

처음으로 썰플레이를 시작한 장도연은 ‘공중화장실에서 만난 청소부 아주머니의 충격적인 한마디 썰’을 풀어낸다. 롱패딩에 모자까지 쓰고 꽁꽁 싸맨 장도연을 본 아주머니가 어떤 말을 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 배성재는 “45년을 통틀어도 대단한 일이 없었다. 놀랍게도 연애를 시작했다(?)”며 절단신공을 날려 현장에 있던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배성재는 진짜 열애를 시작한 것일까?

썰마스터단의 썰플레이로 혓바닥 옥타곤이 뜨겁게 예열된 가운데, ‘사이코패스썰과 왕따 경험썰’로 화제를 끌어 모았던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과 ‘전남친 썰과 악플썰’을 풀었던 ‘멘탈코치 세치혀’ 곽정은이 재등장해 썰피플의 환영을 받는다.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은 이번엔 ‘마약만큼 치명적인 호기심 중독썰’의 더 흥미로운 썰네임으로 컴백한다. ‘멘탈코치 세치혀’ 곽정은은 “멘탈 케어가 필요한 사람들을 살리려고 나왔다”며 ‘오늘도 눈물짓는 눈떠보니 어른’이라는 썰네임을 공개한다.

이어 다음경기에 새로운 세치혀의 출격에 이목이 쏠린다. 첩보부대 출신의 북파공작원 ‘비밀병기 세치혀’ 유튜버 주라벨과 아이돌 연습생만 10년을 한 ‘중꺾마 세치혀’ 허찬미가 등장하는 것.

북파공작원 ‘비밀병기 세치혀’ 유튜버 주라벨은 대한민국을 뒤 흔들었던 ‘강릉 무장공비 침투사건’의 경험담을 푼다. 그는 행방을 감춘 무장공비를 찾다가 눈앞에 벌어진 충격적인 장면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은 2일 화요일 오후 10시.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