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통합 ‘존 윅’ 콘텐츠 1위, ‘닥터 차정숙’ 드라마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4월 4주 차 (4/22~4/28)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존 윅> 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공고한 인기를 증명했다. 존>
이어 2019년 개봉한 '존 윅'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존 윅 3: 파라벨룸> , 4월 15일 종영 후에도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는 드라마 [모범택시 2], 국정원 요원 남편과 달콤살벌 아내의 첩보 코미디 드라마 [패밀리], 라미란과 이도현 주연의 힐링 코미디 드라마 [나쁜엄마],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존 윅 4> 가 6위부터 10위를 차지했다. 존> 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4월 4주 차 (4/22~4/28)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존 윅>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공고한 인기를 증명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2위로 랭킹에 신규 진입했다.
<존 윅>은 2015년 개봉한 키아누 리브스 주연 액션 영화로, 지난달 12일 <존 윅 4> 개봉 이후 3주 동안 줄곧 1위에 자리해 왔다. 신작이 아님에도 3주 연속 정상을 지키는 무서운 기세가 언제까지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위는 4월 15일부터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다.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엄정화가 주인공 차정숙을 연기한다.
이어 2017년 개봉한 ‘존 윅’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존 윅 - 리로드>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3위를 차지했다. <존 윅 4> 개봉의 여파로 시리즈 전체가 3주 연속 랭킹 10위 권에 자리 잡고 있다.
4위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이다.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의 세 번째 시리즈로 4월 10일부터 국내에 공개 중이다. 높은 국내 인지도와 두터운 팬층으로 공개 직후부터 5위권을 벗어나지 않고 있다.
지난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ENA 드라마 [종이달]은 지난주 순위권에 신규 진입해 두 계단 상승한 5위를 차지했다. 숨 막히는 일상을 살던 여자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 내용의 드라마다. 유이화 역을 맡은 김서형의 연기 변신이 주목받고 있다.
이어 2019년 개봉한 ‘존 윅’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존 윅 3: 파라벨룸>, 4월 15일 종영 후에도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는 드라마 [모범택시 2], 국정원 요원 남편과 달콤살벌 아내의 첩보 코미디 드라마 [패밀리], 라미란과 이도현 주연의 힐링 코미디 드라마 [나쁜엄마],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존 윅 4>가 6위부터 10위를 차지했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트렌드 랭킹 차트를 제공한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순위는 약 10만 건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해 산출된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더는 못 참아”…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개미들 절대지지 ‘배터리 아저씨’ 픽, 얼마나 올랐나 보니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생후 40일 아들 방치 끝 사망…'지적장애' 친모 "죄송하다"
- 다큐 '문재인입니다' 첫 상영, "5년 성취 무너져" 발언은 빠져
- 손흥민, 7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롤모델' 호날두와도 어깨 나란히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고교 급식서 ‘개구리 사체’ 발견…法 “위탁업체 영업정지 처분 정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