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6월 세번째 '펭미팅'… 올림픽공원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BS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 펭수가 세 번째 '펭미팅'을 개최한다.
지난해 여름과 겨울 두 차례의 펭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한 펭수는 이번 세 번째 펭미팅에서 마침내 콘서트의 성지 올림픽공원에 입성했다.
내달 17~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세 번째 펭미팅은 '20세기 펭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세기말 감성을 가득 담은 재치있는 포스터를 통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여름과 겨울 두 차례의 펭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한 펭수는 이번 세 번째 펭미팅에서 마침내 콘서트의 성지 올림픽공원에 입성했다.
내달 17~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세 번째 펭미팅은 ‘20세기 펭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세기말 감성을 가득 담은 재치있는 포스터를 통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펭미팅을 더욱 신나게 즐기기 위한 드레스코드 ‘Y2K, 본인만의 20세기 패션을 보여주세요’가 공개돼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EBS 측은 “적극적인 팬들의 참여가 기대되는 만큼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펭미팅에서만 선보이는 독점 MD들도 선보일 예정으로, 2023년 첫 펭미팅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이벤트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펭수의 세 번째 펭미팅은 오는 2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더는 못 참아”…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개미들 절대지지 ‘배터리 아저씨’ 픽, 얼마나 올랐나 보니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생후 40일 아들 방치 끝 사망…'지적장애' 친모 "죄송하다"
- 다큐 '문재인입니다' 첫 상영, "5년 성취 무너져" 발언은 빠져
- 손흥민, 7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롤모델' 호날두와도 어깨 나란히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고교 급식서 ‘개구리 사체’ 발견…法 “위탁업체 영업정지 처분 정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