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클럽 가족 고객 등록시 '리브엠' 통신료 3개월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은행 알뜰폰 브랜드인 KB리브모바일은 이달 말까지'KB 스타클럽패밀리 3개월 무료'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클럽 가족고객을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을 최초로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개통한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알뜰폰 브랜드인 KB리브모바일은 이달 말까지‘KB 스타클럽패밀리 3개월 무료’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일 밝혔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의 거래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 제도를 활용하면 본인과 가족의 거래실적을 합산해 더 높은 수준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클럽 가족고객에 등록된 본인과 가족 모두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클럽 가족고객을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을 최초로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개통한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KB리브모바일 앱으로 개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애플워치8 등 애플 최신 기기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SKT망 프로모션 요금제 4종으로 개통할 경우 3만 포인트리가 지급되며, 이통3사 요금제 중 특정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에게는 24개월간 매월 1일 최대 150GB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가 KB스타클럽 가족 고객님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KB리브모바일은 컨슈머 인사이트가 발표한 MVNO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1년 하반기부터 22년 상·하반기까지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알뜰폰 시장 활성화 및 이미지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옥도 중국 문화"…또 박박 우기는 中 네티즌
- 이서진이 왜 거기서 나와?…尹 대통령 "어떻게 오셨냐"
- "공부할 아이들 없으니 결국엔…" 업계 1위가 꺼낸 파격 대책
- "전세사기 공포에 월세 40만원 비싼 집 갑니다" 세입자 한숨
- "한국인 직원 찾아요" 해외서 러브콜…'이 직업'에 몰렸다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미담 제조기' 임영웅, 군대 후임이 전한 미담 화제
- 서세원 유해 열흘 만에 고국으로…"피 토하는 심정으로 현지 화장"
- 쉰 목소리에 검사했다가 '깜짝'…이혜영 "2주간 말 못 해" [건강!톡]
- 신동엽, AV배우 만났다가…'동물농장' 이어 '놀토'까지 하차 요구
- CIA 국장·대학 총장도 연루…'성범죄' 엡스타인 일정표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