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한민국 동행축제' SUV 차종 특별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 동행축제'를 맞아 주요 스포츠유틸리차량(SUV)에 대한 할인·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 SUV 4개 차종 약 7500대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맞춰 주요 SUV 차종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 동행축제'를 맞아 주요 스포츠유틸리차량(SUV)에 대한 할인·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를 중심으로 관계 부처가 합동 추진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 SUV 4개 차종 약 7500대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구체적으로 싼타페(하이브리드 제외)와 팰리세이드, 넥쏘는 차량 가격의 최대 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출고 또는 5월 계약 후 다음달 내 출고차는 10만원이 추가 지원된다.
캐스퍼는 최대 7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도 연장 운영한다. 캐스퍼 프로모션은 모빌리티 표준형 기준으로 36개월 0.9%, 48개월 1.9%, 60개월 2.9%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맞춰 주요 SUV 차종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지웅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반도체 원산지 전수조사…韓 압박
- 삼성전자·TSMC '2나노 반도체 전쟁' 스타트
- [尹국빈방미 결산] 잇따른 세일즈 행보 속 첨단기술 협력 기반 구축
- 정육각, 채무 위기 넘겼다...단기자금대출 상환 재연장
- [KISTI과학향기]AI 넘어설 수 있을까, 뇌세포로 만드는 바이오컴퓨팅
- 바이든 "강철같은 동맹", 尹 "미래세대 넘겨야 할 유산"
- '첨단기술 들고 핵우산 쓰고'…尹, 국빈방미 마치고 귀국
- 대만 여행 간 30대 한국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타살 정황 수사
- 속도 내는 K제로 트러스트…가이드라인 '사전작업' 착수
- LG CNS RED팀 "SW 보안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