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동행축제’ 동참…800여 중기·소상공인 상품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에 참여, 800여 개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28일까지 중기부가 주관하는 5월 '동행축제'에 8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폰·할인 등 소비 촉진 위한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에 참여, 800여 개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상생소비운동에 앞장 서고자, TV·모바일·라이브커머스 등 전 채널을 동원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선 동행축제 특가 기획전 등을 방송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을 비롯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9일 대전에서 열리는 동행축제 개막식 현장에서 TV홈쇼핑과 공영라방 특집방송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동행축제를 맞아 소비진작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쿠폰은 공영홈쇼핑 온라인 몰, 모바일 앱 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동행축제 기간 동안 3만원 이상의 방송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9일부터 15일까지는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주문 시 즉시 5% 할인에 더해, 7% 카드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16일부터 28일까지는 모바일 앱 주문 시 5%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중환 동행축제TF장은 “이번 동행축제의 조기 개최는 온 국민이 힘을모아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골목상권 활성화 등 국내 지역경제에 활력을 심기 위해서”라며 “공영홈쇼핑이 준비한 다양한 동행축제 상품과 이벤트에 큰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더는 못 참아”…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개미들 절대지지 ‘배터리 아저씨’ 픽, 얼마나 올랐나 보니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생후 40일 아들 방치 끝 사망…'지적장애' 친모 "죄송하다"
- 다큐 '문재인입니다' 첫 상영, "5년 성취 무너져" 발언은 빠져
- 손흥민, 7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롤모델' 호날두와도 어깨 나란히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고교 급식서 ‘개구리 사체’ 발견…法 “위탁업체 영업정지 처분 정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