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좋아할 거라 확신해!” 보이넥스트도어, 하이브의 자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코가 키운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0시 팀 공식 SNS 채널에 데뷔를 알리는 이정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30일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론칭하는 6인조 보이 그룹이다.
한편, 5월 30일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팀의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지코가 키운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0시 팀 공식 SNS 채널에 데뷔를 알리는 이정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이 표지판에는 데뷔까지 29일 남았음을 알리는 문구 ‘29 DAYS LEFT’가 크게 적혀있어 앞으로 시작될 이들의 여정에 기대감을 더한다.
팀 로고가 시선을 끄는 이정표에는 군데군데 귀엽고 빈티지한 이미지가 숨어있다. 하트 모양의 창문이 달린 집 아이콘은 ‘옆집 소년들’을 의미하는 보이넥스트도어를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한다. 기둥에는 턴테이블, 전기 자전거, 헤드폰, 물고기, 축구공, 캠코더 등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가 붙어있어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간판에는 “I SWEAR YOU’LL LIKE IT!”(네가 좋아할 거라 확신해)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2023년 가요계 기대주’로 손꼽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당찬 포부이자, 이들이 선보일 음악에 대한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오는 30일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론칭하는 6인조 보이 그룹이다. 팀명에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5월 30일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팀의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이나영, 5년 만에 벌어들인 시세차익이 이정도?…최소 150억원 이상
- 서세원 유족 “피 토하는 심정으로 캄보디아에서 화장” 67년 영욕의 삶 마무리
- ‘코인 유튜버’ 박호두·매억남, 성매매·마약 파티 폭로…박호두 “사실 아니다”
- ‘김민재 닮은’ K리그 심판, 나폴리에 갔다!…시민들 ‘경악’ 사인+사진 요청 쇄도
- “나 지금 되게 신나” 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돌파…쏟아진 칭찬
- 정동원, 자동차 전용도로서 오토바이 탄 혐의로 검찰 송치
-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이서진, 尹대통령 국빈방미 행사 참석 눈길
- “2년간 노숙자 생활” 팝핀현준, 감튀 주워먹은 충격 과거.. 지금은 2억 슈퍼카+건물주
- ‘한번에 쓱’ 백상 레드카펫에서 빛난 별들은 누구?
- 라덕연 회장 “내가 임창정 회사 대주주…임창정에게 연예인 소개無, 피해 어떻게든 갚을 것”[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