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고객 유치 '총력'…가격 깎아주고·금리 낮추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완성차 업체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유치 총력전에 나섭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오늘(1일) 5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5월에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주요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전국 영업 전시장의 특별 대상 차량 구매 시 2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소상공인 고객은 20만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집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재구매 혜택도 추가 제공됩니다. 재구매 혜택은 본래 고객 본인과 배우자에게만 혜택이 제공되었으나, 5월은 한시적으로 본인 및 배우자에 더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까지 범위가 확대됩니다.
할부 구매 고객을 위한 QM6 60개월 4.7% 특별 할부 상품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밖에 모델에 따라 할부원금 제한 없이 36개월 5.7%, 60개월 및 72개월 6.7% 할부 상품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재구매 혜택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할부 상품을 새로 선보이는 등 5월 구매 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쉐보레의 경우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을 결합(콤보 프로그램)해 최대 600만원을 지원합니다.
또한, 볼트 EUV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최대 300만원을 지원하며, 일시불 구매 시 취등록세 150만원을 지원합니다.
타호 구매 고객에게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율 30%)을 제공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합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공정위, 마켓컬리 '갑질' 전방위 조사로 확대…하반기 심사보고서
- "루이비통이 뭐라고, 한강 잠수교 일대 하루종일 막나?"
- 염치없는 한국가스공사…수십조 적자에도 임원 연봉 30% 올랐다
- '지금 아니면 영원히 내 집 없다'…이젠 30대가 '큰 손'
- 직장인 로망 '건물주', 대체 얼마면 돼? [하우머니]
- '최대 20만원' 서울시 청년월세, 어떻게 받나요?
- '가정의 달' 맞이 고객 유치 '총력'…가격 깎아주고·금리 낮추고
- "매해 최대 실적"…CJ대한통운,10년 간 영업익 6배 증가
- 오늘 오후 국회 국토위 소위서 '전세사기 특별법' 심사
- 中 노동절 보복여행 '폭발'…제조업 경기 4개월 만에 '위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