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출판미디어, 제1회 소설 공모전 `피어나(bloom)`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상출판미디어(대표 조승진)가 신규 로맨스 판타지 레이블 '데이지노블(Daisy Novel)' 론칭을 기념해 제1회 피어나(bloom)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장르는 로맨스 판타지로, 주제 및 소재에 제한이 없다.
공모 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상출판미디어 및 피아체, 돌체&루체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출판미디어는 웹툰과 웹소설을 제작해 리디, 카카오, 미스터블루 등 다양한 플랫폼에 공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출판미디어(대표 조승진)가 신규 로맨스 판타지 레이블 '데이지노블(Daisy Novel)' 론칭을 기념해 제1회 피어나(bloom)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장르는 로맨스 판타지로, 주제 및 소재에 제한이 없다. 응모 시 회당 글자수 3,500자 이상, 10화 분량의 원고 및 시놉시스를 제출하면 된다. 시놉시스에는 예상 최종 분량 및 완고 예정일, 전체줄거리, 인물 소개 등을 필수로 포함해야 하며, 100화 이상 장편 연재가 가능한 작품만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후 6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 심사를 거쳐 6월 19일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로 대상작 1편에 500만 원, 본상 5편에 각 300만 원을 수여한다. 공모 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상출판미디어 및 피아체, 돌체&루체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웹소설 작가를 꿈꾸는 사람들의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작품이 응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작가 지망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출판미디어는 웹툰과 웹소설을 제작해 리디, 카카오, 미스터블루 등 다양한 플랫폼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하면서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데이지노블의 첫 번째 출간작으로는 '아기 볼모가 너무 귀여워'로 유명한 다롱꽃 작가의 차기작 '나의 장산범'이 올 하반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끄러워~"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서 20대女에 벽돌 던진 40대
- "늦은 나이에 입대했는데, 임영웅이 다가와…" 군대 후임 미담 생생제보
- 30대 남녀 몰래 캠핑하다가…제주 `서건도` 불태웠다
- 모텔 끌고가 옷 벗겼는데도 무죄…이유는 "성폭행 고의 없었다"
- 아내와 일본 여행 온 中 소방관, 日 20대 여성 심야 성폭행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