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달려라 대한민국' 전국 매장 동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창립을 기념해 고급차량을 증정하는 이벤트 '달려라 대한민국'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매장에서 타이어 3본 구매 시 1본을 증정하는'3+1'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5월 1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그 동안 타이어뱅크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4개월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창립을 기념해 고급차량을 증정하는 이벤트 ‘달려라 대한민국’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그 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며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승용차와 전 제품을 증정한다. 주요 증정품은 벤츠 E클래스, 삼성 QLED 85인치 TV, 비스포크 청소기 등이다.
행사기간 내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진행해 총 3차례 당첨자를 선정하며 매월 1차례씩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타이어뱅크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매장에서 타이어 3본 구매 시 1본을 증정하는‘3+1’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5월 1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그 동안 타이어뱅크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4개월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타이어뱅크는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으로 전국 네트워크 서비스를 갖춘 470여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다큐 '문재인입니다' 첫 상영, "5년 성취 무너져" 발언은 빠져
- 고교 급식서 ‘개구리 사체’ 발견…法 “위탁업체 영업정지 처분 정당”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생후 40일 아들 방치 끝 사망…'지적장애' 친모 "죄송하다"
- [단독]국내 첫 전기차 전용공장, K칩스법 세제혜택 못받는다
- 손흥민, 7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롤모델' 호날두와도 어깨 나란히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르포]손바닥 들여다보듯…北 지휘관 검열·후임 구타 모습까지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