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파진흥협회, '방송미디어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와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는 '2023년 방송미디어 콘테스트'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과기정통부 장관상인 대상과 한국전파진흥협회장상과 방송직군단체장상 등이 수여된다.
송정수 한국전파진흥협회 상근부회장은 "행사는 예비인력과 현업인이 함께 진행하는 축제같은 행사"라면서 "미래 방송·미디어 산업을 이끌 예비인력이 방송·미디어 산업으로 진로를 결정하고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와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는 '2023년 방송미디어 콘테스트'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콘테스트는 성우와 아나운서, 촬영감독, 연기자, 방송기자, 영상디자이너, 방송작가까지 총 8개 분야 예비 인력을 발굴하는 행사다. 5개 경연은 직군 특성에 따라 약 4~7주간 현업 전문인력 멘토링 과정을 포함한 예선과 결선이 예정됐다. 공모전 3개 분야는 최종 제출한 콘텐츠로 평가한다. 상금은 총 1800만원이다. 과기정통부 장관상인 대상과 한국전파진흥협회장상과 방송직군단체장상 등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8월 25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송정수 한국전파진흥협회 상근부회장은 “행사는 예비인력과 현업인이 함께 진행하는 축제같은 행사”라면서 “미래 방송·미디어 산업을 이끌 예비인력이 방송·미디어 산업으로 진로를 결정하고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반도체 원산지 전수조사…韓 압박
- 삼성전자·TSMC '2나노 반도체 전쟁' 스타트
- [尹국빈방미 결산] 잇따른 세일즈 행보 속 첨단기술 협력 기반 구축
- 정육각, 채무 위기 넘겼다...단기자금대출 상환 재연장
- [KISTI과학향기]AI 넘어설 수 있을까, 뇌세포로 만드는 바이오컴퓨팅
- 바이든 "강철같은 동맹", 尹 "미래세대 넘겨야 할 유산"
- '첨단기술 들고 핵우산 쓰고'…尹, 국빈방미 마치고 귀국
- 대만 여행 간 30대 한국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타살 정황 수사
- 속도 내는 K제로 트러스트…가이드라인 '사전작업' 착수
- LG CNS RED팀 "SW 보안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