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데뷔 1주년 소감 “끝까지 사랑한다”

김하영 기자 2023. 5. 1.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이 ‘멜론 스테이션’에 출격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르세라핌이 멤버들 간의 뜨거운 우애를 자랑했다.

르세라핌은 오늘(1일) 오후 6시,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하이브 레이블)에 출연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 멜론 스포트라이트 (Melon Spotlight)’ 를 통해 선보인다.

이날 르세라핌은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 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데뷔 1주년을 자축하며 “실감이 안 난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 1 년 동안 열심히 달려왔기 때문에 뿌듯하다.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한다.

또한 르세라핌은 새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에 대해 “르세라핌 만의 길을 개척한다는 곡의 메시지가 더 효과적으로 표현됐다”고 설명하며 자부심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도 자세히 소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신곡 퍼포먼스, 작업 과정에서 생긴 여러 에피소드, 흥미로운 근황 등을 설명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르세라핌은 질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고르는 이미지 토크를 통해 ‘모험도 식후경 ! 맛집에 가장 진심인 멤버는?’ 등의 센스 넘치는 질문에 답해 큰 웃음을 선사하며, 미래의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Flash Forward Message’(플래시 포워드 메시지) 코너에서도 멤버들 사이 끈끈한 애정과 솔직한 마음들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 가운데 김채원은 10년 후 홍은채에게 “끝까지 르세라핌 하자꾸나. 죽을 때까지 사랑한다” 라고 애정 가득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르세라핌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UNFORGIVEN’을 발매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