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대신 찜질방? 신생아 데리고 찜방에서 생활한 철없는 엄마 (고딩엄빠)
“신생아와 찜질방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
3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 3MC 박미선, 하하, 인교진이 신생아를 데리고 찜질방을 전전하는 고딩엄마의 사연에 충격을 금치 못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등학교 3 학년에 엄마가 된 전혜희가 친정엄마와 동반 출연해 파란만장한 사연과 일상을 공개한다 .
전혜희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고 3 에 임신을 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고등학교 3 학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전혜희는 “책임지기가 어렵다” 는 남자친구의 말과 친정엄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지키는 선택을 한다. 이어 남자친구와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무사히 출산하지만, 잦은 갈등으로 인해 아이가 태어난 지 3개월 만에 헤어진다.
이어 전혜희는 자신의 상황을 모두 알고도 사랑으로 받아준 두 번째 남자친구 사이에서 또 한 번의 임신을 하게 된다. 두 번째 남자친구는 전혜희의 우려와 달리 임신을 반기며 기뻐하지만, “나에게 맞는 직장이 없다” 며 이직을 열 번이나 감행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면치 못한다.
급기야 둘째를 출산한 후, 양가에 손을 벌리기 어려웠던 두 사람은 ‘생후 1~2 주’ 된 신생아와 함께 찜질방을 전전하기까지 한다. 산후조리원 대신 찜질방에서 생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3MC 는 “ 이게 말이 돼 ?” 라며 경악하고 , 이날의 게스트인 배우 윤소이조차 쓴소리를 한다.
제작진은 “재연드라마가 소개된 후 전혜희가 친정엄마와 함께 등장하는데, ‘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 는 전혜희의 말과 달리 친정엄마는 ‘마음을 비웠다’ 며 한숨을 쉬었다. 이후 공개된 일상 VCR 에서는 재연드라마보다도 더욱 놀라운 ‘대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전혜희와 친정엄마의 동상이몽 일상과, 모두를 눈물 흘리게 만든 이들 가족의 숨겨진 고민을 지켜봐 달라” 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윤소이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시즌2 출연자인 김예진과 소아암 판정 후 안구적출 수술을 받은 아들 리안이의 근황을 공개한다. 방송은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