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신생아와 찜질방 전전하는 고딩엄마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하하-인교진이 신생아를 데리고 찜질방을 전전하는 고딩엄마 사연에 충격을 받는다.
5월 3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 고등학교 3학년에 엄마가 된 전혜희가 친정엄마와 동반 출연한다.
고등학교 3학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전혜희는 "책임지기가 어렵다"는 남자친구의 말과 친정엄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지키는 선택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미선-하하-인교진이 신생아를 데리고 찜질방을 전전하는 고딩엄마 사연에 충격을 받는다.
5월 3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 고등학교 3학년에 엄마가 된 전혜희가 친정엄마와 동반 출연한다.
전혜희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고3에 임신을 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고등학교 3학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전혜희는 “책임지기가 어렵다”는 남자친구의 말과 친정엄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지키는 선택을 한다. 이어 남자친구와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무사히 출산하지만, 잦은 갈등으로 인해 아이가 태어난 지 3개월 만에 헤어진다.
이어 전혜희는 자신의 상황을 모두 알고도 사랑으로 받아준 두 번째 남자친구 사이에서 또 한 번의 임신을 하게 된다. 두 번째 남자친구는 전혜희의 우려와 달리 임신을 반기며 기뻐하지만 “나에게 맞는 직장이 없다”며 이직을 열 번이나 감행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면치 못한다.
급기야 둘째를 출산한 후, 양가에 손을 벌리기 어려웠던 두 사람은 생후 1~2주 된 신생아와 함께 찜질방을 전전하기까지 한다. 산후조리원 대신 찜질방에서 생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3MC는 “이게 말이 돼?”라며 경악한다.
제작진은 “재연드라마가 소개된 후 전혜희가 친정엄마와 함께 등장하는데,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는 전혜희의 말과 달리 친정엄마는 ‘마음을 비웠다’며 한숨을 쉬었다. 이후 공개된 일상 VCR에서는 재연드라마보다도 더욱 놀라운 ‘대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전혜희와 친정엄마의 동상이몽 일상과, 모두를 눈물 흘리게 만든 이들 가족의 숨겨진 고민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사진=MB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뉴욕서 파파라치에 포착 ‘어떻게 입었길래…’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박은빈 ‘무인도의 디바’ 촬영장에 벽돌 던진 남성 입건 “소음 짜증나”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냉미남’ 킬리언 머피, 런던 뒷골목 노상방뇨 포착…충격적인 주사 [파파라치컷]
- ‘김연아♥’ 고우림 “몬스테라 알보 키우고파”(홈즈)[결정적장면]
- 백종원, 개업 첫날부터 클레임…나폴리 최초 한식당 위기 (백사장)[어제TV]
- 김종국 美친 인맥 “친한 형, FBI에 있어”(런닝맨)[결정적장면]
- 이순재 “최불암-박근형, 연극 하자는데 안 해…골프나 친다”(마이웨이)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