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서 신나게 놀아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전신세계가 선보이는 '키즈 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에서는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와 함께 키자니아와 연계한 어린이 직업체험 부스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은 5~14일 10일간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에서 ‘키즈 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전신세계가 선보이는 ‘키즈 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에서는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와 함께 키자니아와 연계한 어린이 직업체험 부스도 만나 볼 수 있다. 전기 미니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카니발게임은 물론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 등을 준비해 하늘공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테마파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키자니아 체험부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키즈 인 원더랜드X키자니아’를 이용을 위해서는 오는 1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뒤 각 쿠폰 별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쿠폰 및 시설 이용기간 및 예약방법은 신세계 백화점 앱을 참고하면 된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대전신세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키즈 인 원더랜드X키자니아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전신세계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다큐 '문재인입니다' 첫 상영, "5년 성취 무너져" 발언은 빠져
- 고교 급식서 ‘개구리 사체’ 발견…法 “위탁업체 영업정지 처분 정당”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생후 40일 아들 방치 끝 사망…'지적장애' 친모 "죄송하다"
- [단독]국내 첫 전기차 전용공장, K칩스법 세제혜택 못받는다
- 손흥민, 7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롤모델' 호날두와도 어깨 나란히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르포]손바닥 들여다보듯…北 지휘관 검열·후임 구타 모습까지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