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정의 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소비자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이날부터 7일까지 월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펼치며 고객들의 특별한 기념일 준비를 돕는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소중한 이들을 위한 소비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기분 좋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의 메가세일을 준비했다"면서 "물가 안정에 이바지하겠다는 목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월 최대 규모 ‘몬스터메가세일’ 개최
티몬 베스트 상품 특가 모음전 ‘베스트 팍팍세일’도
티몬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소비자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이날부터 7일까지 월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펼치며 고객들의 특별한 기념일 준비를 돕는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맞춤형 선물을 중심으로 연휴 쇼핑을 돕는 파격 특가 상품과 함께 최대 10% 할인 쇼핑쿠폰, 카카오페이 최대 8% 즉시할인을 지원한다.
이중 ‘몬스터딜’은 담당 MD가 매일 직접 큐레이션해 선물과 나들이 상품 등을 초저가 판매하는 기획이다.
1일 ▲오션월드 미들/하이 종일권(1만7900원부터) ▲스파오 SS시즌베스트아이템(3230원부터), 2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10ml 20포, 2만9900원), ▲키커골드(20포, 1만4900원), ▲3박5일 괌PIC 자유여행(54만9000원부터) 등이다.
티몬은 카테고리별 단독 특가상품을 엄선한 ‘몬스터데이’,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보이는 ‘올인데이’도 준비했다.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티몬의 대표 캐릭터 ‘티모니’의 그림퀴즈를 맞추면 20% 할인쿠폰을, 매일 최대 1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룰렛’, 앱 전용 ‘도전 100배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른 메가급 행사 ‘베스트 팍팍세일’도 시작한다. 티몬의 베스트 판매 상품을 한눈에 훑어보고 역대 최대 할인가로 살 수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소중한 이들을 위한 소비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기분 좋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의 메가세일을 준비했다"면서 "물가 안정에 이바지하겠다는 목표"라고 말했다.
김만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尹과 듀엣하려 했다” 박지원 비난에 대통령실 “반국가적 작태” 역공
- 바그너 수장 “포탄 10~15%밖에 없다…탄약 안주면 바흐무트서 철수할 것” 푸틴 협박
- ‘동물농장’ 이어 ‘놀토’에도…신동엽 ‘하차 논란’ 일파만파
- 홍준표, “전광훈, 급기야 대통령실 물고 들어가…연결 고리 못 끊으면 당도 아냐”
- ‘박은빈 출연’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남성…경찰 조사 중
- ‘전세사기 공포’에 100만원 넘는 오피스텔 월세 급증
- 이재명 지지 ‘개딸’, 박광온 신임 원내대표 당선에 “朴 지지자들 실명 공개하라”
- 회사 ‘52조’ 빚더미 앉았는데 임원 연봉 30% 오른 이곳
- 이더리움 폭등에 커진 박탈감…수사에서 드러난 강남 납치살인 사건 범행동기
- “사실혼은 자본주의 문화, 엄격 처벌”…北, 포고문 발표·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