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월 30일 박지연은 SNS에 "얼굴 상태가 안 좋아서 남편 뒤에 숨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연은 이수근 뒤에서 얼굴만 내밀고 있다.
박지연은 "일요일 같이 한강 걷기. 앞으로 남은 인생도 이렇게 손잡고 발맞춰 함께하자, 우리"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월 30일 박지연은 SNS에 "얼굴 상태가 안 좋아서 남편 뒤에 숨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연은 이수근 뒤에서 얼굴만 내밀고 있다. 박지연은 "일요일 같이 한강 걷기. 앞으로 남은 인생도 이렇게 손잡고 발맞춰 함께하자, 우리"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발맞춰 걸어나가는 부부의 발걸음이 담긴 모습도 담겨 훈훈함을 더했다.
박지연은 지난 2008년 12세 연상 이수근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박지연은 2011년 임신중독증으로 인해 친정 아버지로부터 신장 이식을 받았지만, 건강 이상으로 5년째 투석을 받고 있다.
지난해 박지연은 론칭한 떡볶이 브랜드가 타사 브랜드와 동일한 성분이라며 카피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박지연은 최근 떡볶이 브랜드에 동업 해지를 요청한 상황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박지연 SNS)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