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동’ 야망 막내 김남희 투어 “완장질 해야지”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망 막내 김남희 투어가 공개된다.
5월 1일 방송되는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의 태국 치앙마이 여행 1일 차 이야기가 공개된다.
공개된 6회 예고 영상에서는 김남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미식 투어에 최상의 만족감을 드러내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치앙마이를 떠나 빠이로 향하는 과정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야망 막내 김남희 투어가 공개된다.
5월 1일 방송되는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의 태국 치앙마이 여행 1일 차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남희는 형들의 의견을 수용하고 따르던 캄보디아 여행과 달리 적극적인 태도로 일정을 리드하며 가이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것은 물론, 주어진 권력을 만끽하며 그동안 숨겨왔던 야망을 드러낸다.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등 여행의 제반 사항을 원하는 대로 결정하고, 캄보디아 캄폿의 마지막 밤,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던 깜짝 카메라를 다시 한번 기획한다.
공개된 6회 예고 영상에서는 김남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미식 투어에 최상의 만족감을 드러내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태국에서의 첫 끼로 미슐랭 가이드에 등재된 식당을 찾은 이들은 제각각 입맛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입을 모아 “여기는 안 왔으면 큰일날 뻔 했다. 아까웠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초보 가이드 김남희를 멘붕에 빠뜨린 마트 쇼핑부터 동남아 여행의 필수 코스인 야시장 투어까지 펼쳐지며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형들의 칭찬에 한껏 흥이 오른 김남희는 급기야 “완장질 해야지”라고 선언하며 이선균, 장항준을 찾아가 김도현 깜짝 카메라 2탄을 추진한다. 하지만 김남희는 연맹을 탈퇴하면 죽음 뿐이라는 장항준의 살벌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이게 만약 거짓이면 은퇴”라는 호언장담과 함께 2차로 김도현과 작당 모의를 한다고 전해져 짜릿한 즐거움을 예고한다. 배신과 불신이 난무하며 그 누구도 믿지 못하게 된 깜짝 카메라의 결과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치앙마이를 떠나 빠이로 향하는 과정도 공개된다. 태국 북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마을 빠이는 전 세계 배낭 여행객들에게 영혼의 쉼터라고 불리는 곳이지만, 치앙마이에에서 빠이를 가기 위해서는 무려 762개의 고갯길을 넘어야 한다고. 과연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는 무사히 빠이에 도착할 수 있을지, 장시간 이동에 앞서 멀미약을 건 승부도 펼쳐진다. 1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