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이번 시즌 아이섀도 트렌드는?

서울문화사 2023. 5. 1. 09:0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가에 화사하게 피어난 봄을 연출해보자.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아이섀도 트렌드를 따라 하기만 해도 메이크업 절반은 성공이다.

#부드러운색감 #톤앤톤 #청순함

국내 뷰티 브랜드의 경우 아이섀도 팔레트를 구성할 때 글로리한 셰이드는 1~2개, 그 외에는 대체적으로 펄이 없는 것이 특징. 한눈에 봐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감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가성비까지 겸비한 것은 덤! 데일리하게 손이 많이 가는 톤으로 아이 베이스를 시작, 그 위에 음영을 줄 수 있는 컬러와 짙은 포인트 컬러까지 팔레트 안에서 명확하게 보이는 편이다. 국내 뷰티 브랜드의 모델 컷들을 살펴보면 해외 브랜드가 섹시함을 강조하는 것과는 달리 하얗고 청순한 느낌을 가진 모델이 대부분. 뽀얗고 투명하게 연출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베이스로 핑크빛 또는 보랏빛 컬러가 하나씩 들어가 있다. 맑고 청초한 느낌을 원한다면 국내 브랜드 아이섀도 팔레트를 추천한다.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 가든 팔레트 베이스부터 음영, 포인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9가지 톤온톤 셰이드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비건 포뮬러가 가루 날림 없는 것이 특징. 9.7g 4만8천원.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 블렌더 누드 수채화 블렌딩 느낌으로 본연의 피부와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뭉침이 없으며 소프트한 텍스처가 메이크업 툴 없이 손으로도 사용 가능. 누드 톤의 컬러로 은은한 색감을 표현해 부담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6g 2만원.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 #소프티 로지 투명하고 영롱한 글리터부터 활용도가 높은 짙은 색감의 텍스처까지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스모키 메이크업도 시도해볼 수 있다. 덧바를수록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9g 3만4천원.
헤라 쿼드 아이 컬러 #2호 델리케이트 로즈 활용도가 높은 4가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아낸 팔레트. 기존 헤라 제품 대비 15% 이상 작아진 입자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발색력이 뛰어나다. 가볍고 자연스럽지만 간결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0.5g 6만5천원.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쿨 타는 발레리나 사계절 톤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실패 없는 룩을 완성해주는 10색 팔레트. 청순해 보이는 컬러지만 덧바를수록 우아함을 자아낸다. 라이트&포인트 베이스 컬러로 나만의 아이 룩을 연출해보자. 5.7g 3만원.

에디터 : 정서윤 | 사진 : 각 브랜드 제공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