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김종민, 오빠 지옥에 빠진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오빠 지옥에 빠진다.
5월 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처음으로 무인도에 간 코요태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둘째 날이 공개된다.
이날 코요태는 물때를 놓쳐 굶었던 전날 저녁 식사를 만회하기 위해, 시간 맞춰 '내손내잡'에 도전한다.
그런가 하면 코요태의 '내손내잡'을 보던 빽토커 황보는 "배달 앱에서 검색이 폭주할 것 같다"며 부러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종민이 오빠 지옥에 빠진다.
5월 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처음으로 무인도에 간 코요태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둘째 날이 공개된다.
이날 코요태는 물때를 놓쳐 굶었던 전날 저녁 식사를 만회하기 위해, 시간 맞춰 ‘내손내잡’에 도전한다. 같은 장소임에도 전날과는 확연히 다른 풍경에 멤버들도 의욕을 다지고 해루질에 임한다.
이런 가운데 신지는 연신 '오빠' 김종민을 찾는다. 계속되는 '오빠 지옥'에 김종민은 괴로워하면서도 "오빠~ 차 있어?" 노래를 부르며 받아줬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코요태의 ‘내손내잡’을 보던 빽토커 황보는 “배달 앱에서 검색이 폭주할 것 같다”며 부러워한다. 붐은 “기존 배달 앱에는 없다”며 “주문하면 안정환이 배달 간다”고 말하자, 안정환은 “‘내손내잡’ 시키신 분~’”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1일 오후 9시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