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단독 예능이 반가운 이유 [최혜진의 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첫 단독 예능을 선보이는 가운데 그가 보여 줄 팔색조 매력에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KBS 2TV를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가 방송된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을 담는다"는 소속사의 프로그램 소개처럼, 탁월한 입담에 선한 매력까지 장착한 임영웅이 마침내 단독 예능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KBS 2TV를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가 방송된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번 예능은 지난 2월 개최된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 공연과 함께 촬영된 것으로 총 5회에 걸쳐 방송 예정이다.
임영웅의 단독 예능 소식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됐다. 그간 음악 활동에 매진해왔던 그가 예능에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미워요'로 데뷔했다. 이후 2020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그러나 방송 활동이 많은 것은 아니었다. '미스터트롯' 우승 후 TV조선 스핀 오픈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서 활약했지만, 타 방송사 예능 출연은 드물었다.
최근에는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음악 활동에 주력했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와 연말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지난 2월 미국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그의 밝은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은 해당 채널을 통해 공연 비하인드, 일상 영상 등을 공개했다. 분량은 짧지만, 그 안에는 임영웅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팬 사랑이 넘쳐났다.
또한 임영웅은 선한 영향력과 파급력이 상당한 스타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해 7월 인천에서 열린 전국투어 공연에서 80대 관객이 쓰러지자 직접 치료비를 대납했다. 임영웅은 평소 취약계층을 통해 꾸준히 기부를 해 온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런 그가 단독 예능을 통해 팬들과 시청자에게 어떤 영향력을 끼칠지 관심이 모인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을 담는다"는 소속사의 프로그램 소개처럼, 탁월한 입담에 선한 매력까지 장착한 임영웅이 마침내 단독 예능 출격을 앞두고 있다. 과연 그가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호피무늬 브라톱 입고 어딜 간 거야..자신감 충만 - 스타뉴스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