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연예인 주로 아이폰 쓰는데.. 박은빈은 갤럭시 마니아" [1일IT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그의 갤럭시 스마트폰 사랑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난 여자가 갤럭시 쓰는거 보면 호감이 가더라", "원로 배우들은 아이폰보다 삼성 (갤럭시) 많이 쓰긴 하더라", "(박은빈이 아역배우 시절부터) 27년차면 원로 배우긴 하지", "아이폰이 요즘 부모 등골 빼먹는데 국산 반갑네요", "해당 제품 광고모델이면 그 제품 써주는게 개념 있는거 맞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그의 갤럭시 스마트폰 사랑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MLBPARK, 뽐뿌 등에는 ‘박은빈이 사용하는 폰’, ‘박은빈이 쓰는 핸드폰’ 등의 제목으로 박은빈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다.
박은빈은 지난 2020년 갤럭시노트20울트라를 쓰는 모습이 포착된 데 이어 갤럭시Z플립3, 갤럭시S22울트라, 갤럭시Z폴드4, 갤럭시Z플립4 등을 사용해온 것으로 추정된다.
여자 연예인들 다수가 애플 아이폰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21년 블랙핑크는 갤럭시A80 블랙핑크 에디션 한정판이 나온 뒤 계약기간 종료 1년여 만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모습을 드러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 와중에 박은빈은 갤럭시의 ‘찐팬’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KT에서 갤럭시Z플립4 광고모델을 하기도 했던 박은빈은 올해 1월 미국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참석시에는 겨울왕국 캐릭터 엘사와 같은 분위기의 드레스를 착용하고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으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난 여자가 갤럭시 쓰는거 보면 호감이 가더라”, “원로 배우들은 아이폰보다 삼성 (갤럭시) 많이 쓰긴 하더라”, “(박은빈이 아역배우 시절부터) 27년차면 원로 배우긴 하지”, “아이폰이 요즘 부모 등골 빼먹는데 국산 반갑네요”, “해당 제품 광고모델이면 그 제품 써주는게 개념 있는거 맞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삼성 쓰면 호감이고 아이폰 쓰면 비호감인가?”, “휴대폰 기종 갖고 별 난리네”, “그냥 호감인 거지 무슨 개념까지냐” 등의 댓글도 적지 않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