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리와 친구” 존박, 뜻밖의 인물 등장에 ‘깜짝’ (백사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영업에 성공했다.
이에 홀 매니저 존박은 "저희 셰프님이 엄청 유명한 분"이라며 영업을 시도했다.
관심을 보이는 커플에 존박은 "저희가 지금 TV쇼를 촬영 중이다"라며 카메라를 가리켰다.
미키 리(이미경 부회장)와 친구라는 남자는 존박과 백반집에 급격히 호감을 드러내며 "우리 여기서 먹고 가자"고 제안, 영업에 성공한 존박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존박이 영업에 성공했다.
4월 30일 방송된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는 백종원이 나폴리에서 제육 쌈밥 정식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화려한 패션을 자랑하는 커플이 '백반집'을 찾았다.
서울에 머물다 나폴리로 왔다는 커플은 한식당을 반가워하면서도 "나폴리에 하루만 머물기 때문에 모차렐라 피자를 먹어야 한다"고 사과했다.
이에 홀 매니저 존박은 "저희 셰프님이 엄청 유명한 분"이라며 영업을 시도했다. 관심을 보이는 커플에 존박은 "저희가 지금 TV쇼를 촬영 중이다"라며 카메라를 가리켰다.
커플 중 남자는 누가 프로듀싱 하는지 궁금해하며 "혹시 CJ가 찍냐"고 물었다. 존박은 깜짝 놀라며 "CJ의 tvN이라는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미키 리(이미경 부회장)와 친구라는 남자는 존박과 백반집에 급격히 호감을 드러내며 "우리 여기서 먹고 가자"고 제안, 영업에 성공한 존박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사진=tvN '장사천재 백사장'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