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美친 인맥 “친한 형, FBI에 있어”(런닝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김종국이 의외의 인맥을 자랑했다.
4월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여행경비 획득과 함께 투어의 첫 순서를 정하는 레이스를 선보였다.
그중 김종국은 미국 LA를 선택했다.
또 김종국이 "혹시나 위험한 상황이 닥치면 제 친한 형이 FBI에 있다"고 말하자, 멤버들은 믿지 않는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의외의 인맥을 자랑했다.
4월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여행경비 획득과 함께 투어의 첫 순서를 정하는 레이스를 선보였다.
이날 멤버들은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하기 전, 자신들이 가고 싶은 여행 계획을 발표했다. 그중 김종국은 미국 LA를 선택했다. 그는 "전 당연히 LA에 가고 싶다. 여행에서는 경비가 중요하지 않느냐. 나는 일단 카지노에서 공연을 추진해 여행 경비를 충당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LA 한식당에 아는 지인들이 엄청 많다. 일단 식당 밥을 다 공짜로 먹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LA에 계신 많은 분들을 제가 다 아니까 스폰서를 받아서 투어를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김종국이 "혹시나 위험한 상황이 닥치면 제 친한 형이 FBI에 있다"고 말하자, 멤버들은 믿지 않는 표정을 지었다. 이에 김종국은 연신 "진짜다"고 어필했고, 김종국의 절친으로 유명한 하하가 "나도 봤다. 전화번호도 있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