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호텔 서울, 여름 시즌 디저트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 시즌 디저트 프로모션 '2023 머스트 비 망고 : 어 피스 오브 메모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11월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이 지난해 대비 약 20% 매출 증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며, "5월 부터는 통 창 너머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소공연 폭포와 함께 도심 속으로 떠나는 황금빛 망고 디저트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 시즌 디저트 프로모션 ’2023 머스트 비 망고 : 어 피스 오브 메모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 시즌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와 디저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이색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롯데호텔 서울이 이번에는 ‘기억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프렌치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와 손을 잡았다.
여행지의 추억과 감정, 흔적을 향으로 담아내는 메모 파리는 희소성과 독특한 향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11월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이 지난해 대비 약 20% 매출 증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며, “5월 부터는 통 창 너머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소공연 폭포와 함께 도심 속으로 떠나는 황금빛 망고 디저트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망고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5월 첫째 주부터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주말과 공휴일에 만날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5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사진=롯데호텔)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국내 첫 전기차 전용공장, K칩스법 세제혜택 못받는다
- 다큐 '문재인입니다' 첫 상영, "5년 성취 무너져" 발언은 빠져
- 생후 40일 아들 방치 끝 사망…'지적장애' 친모 "죄송하다"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자살시도 전력 상근예비역에 "지금 죽어" 막말한 예비군 지휘관
- 故 서세원 빈소, 첫날 조용한 조문… 이용식·이철우 “안타깝다” [종합]
- 과외누나 남자친구 살해한 고교생..신촌대학생 살인사건[그해 오늘]
- 대만 여행 간 30대 여성 사망…'동행' 남자친구 혐의 부인
- [르포]손바닥 들여다보듯…北 지휘관 검열·후임 구타 모습까지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