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중소기업제품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광주시는 오는 6월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하는 '제13회 광주중소기업제품 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광주시는 지난해까지 왕실도자기축제와 함께 곤지암도자공원에서 광주중소기업제품박람회를 개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광주시는 오는 6월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하는 '제13회 광주중소기업제품 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광주시는 지난해까지 왕실도자기축제와 함께 곤지암도자공원에서 광주중소기업제품박람회를 개최해 왔다. 올해는 지역 내 생산 제품 우수성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알리고, 관내 우수기업의 국내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도권 대형 전시장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시 관계자는 “광주시 관내 중소기업이 우수한 기술을 보유하거나 제품을 개발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어 왔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지역 생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은 소비자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소기업제품박람회는 광주시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광주하남상공회의소 공공사업팀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광주=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반도체 원산지 전수조사…韓 압박
- 삼성전자·TSMC '2나노 반도체 전쟁' 스타트
- [尹국빈방미 결산] 잇따른 세일즈 행보 속 첨단기술 협력 기반 구축
- 대만 여행 간 30대 한국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타살 정황 수사
- 속도 내는 K제로 트러스트…가이드라인 '사전작업' 착수
- LG CNS RED팀 "SW 보안 책임진다"
- "대기안정 고체 전해질 상용화" 인켐스, 6월 황화물계 파일럿 라인 구축
- 삼성 AI 에너지 저감 서비스 고공행진...1년 만에 사용자 300만 돌파
- LG전자, RE100 가입 신청...글로벌 고객사 친환경 요구 대응
- 한전, 올 회사채 발행 10조원 육박…전기요금 결정 연기 '후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