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온전한 아빠가 아니었던 나…아이들에게 미안해”(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탁재훈이 자식들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4월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과 탁재훈이 종로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은 막걸리 한 잔이 단돈 천 원이라며 여러 잔을 통크게 시켜 탁재훈을 놀라게 했다.
술 한 잔 기울이던 이상민은 미래의 아이를 꿈꾸며 탁재훈에게 아빠로서의 고충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미우새' 탁재훈이 자식들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4월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과 탁재훈이 종로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과 탁재훈은 닭 반계탕 식사를 마치고 2차로 막걸리집을 찾았다. 이상민은 막걸리 한 잔이 단돈 천 원이라며 여러 잔을 통크게 시켜 탁재훈을 놀라게 했다.
술 한 잔 기울이던 이상민은 미래의 아이를 꿈꾸며 탁재훈에게 아빠로서의 고충을 물었다. 이상민은 "애 키우는 것 힘들지 않느냐"고 물었고, 탁재훈은 "힘들다"고 답했다.
탁재훈은 "딸이 그림을 그리면서 누구랑 상담을 했다는 얘기를 들었다. 거기서 딸이 '아빠 때문에 내 그림이 과대평가 받고 싶지 않다'고 얘기 했다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아빠의 혜택을 받고 싶지 않고, 오히려 숨기고 싶다고 했다더라. 이 얘기도 아마 알려지면 문자로 '아빠, 죄송한데 제 얘기 그만하세요'라고 할 것 같다. 우리끼리만 얘기해야 하나보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미안한 게 너무 많다. 내가 그동안 미안했다. 내가 확실히 온전한 아빠는 아니었지 않느냐. 아이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사진=SBS '미우새')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