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버스커 버스커 형태 “완전체 활동? 이야기 나오긴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스커 버스커 형태(김형태)가 '복면가왕'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4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팔색조의 황금 가면을 빼앗기 위해 등장한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됐다.
투표 결과 44대 55로 승자는 백조의 호수였고, 탈락한 백수의 하루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버스커 버스커로 활동했던 형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버스커 버스커 형태(김형태)가 '복면가왕'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4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팔색조의 황금 가면을 빼앗기 위해 등장한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됐다.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백수의 하루와 백조의 호수의 대결이었다. 이들은 수지와 백현이 부른 'Dream'을 선곡해 열창했다.
투표 결과 44대 55로 승자는 백조의 호수였고, 탈락한 백수의 하루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버스커 버스커로 활동했던 형태였다.
형태는 '벚꽃 엔딩' '여수밤바다' 등 명곡 탄생 비화에 대해 "대부분 저희가 대학생 때 여행도 다니고 꽃놀이도 가고 놀다가 영감을 얻어서 만들었던 기억이다"며 "(장)범준 형이 잘 담아줬다"고 말했다.
완전체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사실 얘기가 몇 번 나오긴 했다. 그런데 저희가 군대 시기도 맞지 않았고, 이후 브래드가 미국으로 휴가를 갔다. 다음 달이나 다다음 달에 브래드가 오면 이야기를 나눠볼까 한다"고 밝혔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