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잘생겼다"..박나래, 세븐틴 입덕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세븐틴과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박나래는 2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가정의 달' 특집에서 뽀글머리 가발과 컬러풀한 아이셰도우 분장과 함께 대전家 둘째 딸로 변신해 오프닝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박나래는 제작진이 팀과 팀 사이를 가림막으로 가리자 세븐틴 멤버들을 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1997년에 발매된 터보의 '온리 세븐틴'이 출제되자 반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2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가정의 달' 특집에서 뽀글머리 가발과 컬러풀한 아이셰도우 분장과 함께 대전家 둘째 딸로 변신해 오프닝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세븐틴 팀과 도레미 팀으로 나뉘어 팀 대항으로 진행됐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박나래는 제작진이 팀과 팀 사이를 가림막으로 가리자 세븐틴 멤버들을 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1997년에 발매된 터보의 '온리 세븐틴'이 출제되자 반색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고난도 랩 파트와 함께 위기에 봉착, 팀 받쓰가 오픈하기 전 팀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중요 단어들을 짚거나 가사 내용을 정리하는 등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
쉽게 풀리지 않는 받쓰에 박나래는 여러 힌트를 얻어 문장을 조합하는 데 성공, 고군분투 끝에 도레미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됐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세븐틴 멤버 버논이 '한입 찬스'를 위해 개인기로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등 다양한 리액션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또한 간식이 걸린 '가사 네모 퀴즈'에서 임창정의 '늑대와 함께 춤을'을 단번에 맞힌 박나래는 무대를 휩쓰는 퍼포먼스로 토요일 저녁을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세븐틴 민규가 정답을 맞힌 뒤 화려한 댄스를 뽐내자 메모지에 '잘생겼다'라고 적어 세븐틴 '찐팬'으로 등극했다.
이처럼 대체 불가한 예능감을 지닌 박나래는 '도레미' 멤버는 물론 게스트 세븐틴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케미 메이커'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호피무늬 브라톱 입고 어딜 간 거야..자신감 충만 - 스타뉴스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