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침샘 자극 초밥 먹방..산처럼 쌓은 접시로 '먹짱'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폭풍 먹방과 함께 '초밥 러버' 면모를 뽐냈다.
이날 한 회전 초밥 전문점을 찾은 원호는 "사람이 많고 유명한 식당인 것 같다. 굉장히 기대가 된다"라는 첫 인사와 함께 비장한 표정으로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했다.
원호는 "오랜만에 회전 초밥을 즐겨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이 즐거운 식사가 되셨길 바란다"라는 마지막 인사와 함께 먹방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폭풍 먹방과 함께 '초밥 러버' 면모를 뽐냈다.
원호는 지난 29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회전 초밥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한 회전 초밥 전문점을 찾은 원호는 "사람이 많고 유명한 식당인 것 같다. 굉장히 기대가 된다"라는 첫 인사와 함께 비장한 표정으로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했다.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지나가는 레일을 주시하던 원호는 "(초밥집에 오면) 광어랑 묵은지 광어, 장어, 참치 등을 많이 먹는다"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초밥들을 쏙쏙 야무지게 골라 먹었고, "여기는 생선이 엄청 두껍다"며 커다란 초밥의 맛을 음미하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원호는 특별히 좋아하는 초밥을 별도로 주문하기도 했다. 메뉴판을 정독하며 한참을 고민하던 원호는 소고기 꽃등심 초밥과 구운 연어 뱃살, 가리비 초밥을 추가로 주문했고, 빠뜨릴 수 없는 '진실의 미간'과 함께 고개를 끄덕이며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만족스러운 초밥 먹방을 끝마친 후 산더미처럼 쌓아 올린 접시를 인증한 원호는 "묵은지가 올라간 광어 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참기름이 발라져 있어서 좋았다"라고 최종 맛 평가를 전했다.
이어 "마지막에 먹는 과일이 제일 맛있다"라며 후식까지 야무지게 챙기는 '찐 먹짱' 면모를 드러낸 원호는 마무리로 멜론과 파인애플을 한 접시씩 추가로 해치워 웃음을 자아냈다.
원호는 "오랜만에 회전 초밥을 즐겨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이 즐거운 식사가 되셨길 바란다"라는 마지막 인사와 함께 먹방을 마무리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