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갑상선암 완치 5년만에 노래.. 무대에 열혈팬 난입?('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증평 신혼집에 '트롯 황태자' 진성을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군은 4년 전 SBS '트롯신이 떴다2'에 참가자로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진성과 만나 '부자 듀엣'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이후 진성은 박군, 한영 부부의 결혼식 축가까지 맡는 등 특별한 인연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5월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증평 신혼집에 ’트롯 황태자‘ 진성을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군은 4년 전 SBS ’트롯신이 떴다2‘에 참가자로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진성과 만나 ’부자 듀엣‘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이후 진성은 박군, 한영 부부의 결혼식 축가까지 맡는 등 특별한 인연을 이어 나가고 있다.
박군은 진성의 등장에 버선발로 마중 나가는가 하면, 시골 표 레드 카펫으로 환대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진성의 뒤를 이은 초특급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집들이로 화기애애한 것도 잠시, 진성과 박군, 한영 부부 세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진성과 박군은 대화를 나누던 중 “사고 한 번 치자!”는 폭탄 발언으로 예고도 없이 마을 잔치를 열어버린 것.
한영은 예상치도 못한 마을 잔치에 '멘붕'에 빠졌고, 대선배 진성에 “제대로 대형사고 치셨다”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남자들이 잘못했다”며 한영의 편을 들어줬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열린 마을 잔치에서 한영은 무대에 올랐다. 갑상선 암 완치 이후 5년 만에 처음으로 노래를 선보이는 한영은 긴장감을 내비쳤다. 모두의 환호 속에 시작된 무대에 뜻밖의 열혈 팬이 난입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알려졌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무대 난입 사건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공개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동상이몽2' 선공개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