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세븐틴 민규에 입덕 완료 (놀토)

김원희 기자 2023. 4. 30.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 tvN ‘놀라운 토요일’



개그우먼 박나래가 세븐틴에 제대로 입덕했다.

박나래는 지난 2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가정의달’ 특집에서 뽀글머리 가발과 컬러풀한 아이섀도 분장과 함께 대전家 둘째 딸로 변신해 오프닝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세븐틴팀과 도레미 팀으로 나뉘어 팀대항으로진행됐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박나래는 제작진이 팀과 팀사이를 가림막으로 가리자 세븐틴 멤버들을 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1997년에 발매된 터보의 ‘온리 세븐틴’이 출제되자 반색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고난도 랩 파트와 함께 위기에 봉착, 팀 받쓰가 오픈하기 전 팀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중요 단어들을 짚거나 가사 내용을 정리하는 등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

쉽게 풀리지 않는 받쓰에 박나래는 여러 힌트를 얻어 문장을 조합하는데 성공, 고군 분투 끝에 도레미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됐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세븐틴 멤버 버논이 ‘한입 찬스’를 위해 개인기로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자 놀라고, 멤버 민규가 정답을 맞힌 뒤 화려한 댄스를 뽐내자 메모지에 ‘잘생겼다’고 적는 등 세븐틴에 ‘입덕’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대체 불가한 예능감을 지닌 박나래는 ‘도레미’ 구성원은 물론 특별출연자 세븐틴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케미 메이커’의면 모를 제대로 발휘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