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5월 가정의 달 삼악산 케이블카 최대 40% 할인
“춘천서 여행, 레저 즐기는 가족 단위 방문객 지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하 삼악산 케이블카)는 5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여행, 레저활동 지원을 위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의 혜택 대상은 만 65세 이상과 미취학 아동(만 3세 이상) 및 초등학생이다.
춘천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고객이 주중에 방문하면 정상가 대비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춘천 외의 다른 지역에서 방문했더라도 같은 연령대 고객이면 주중 기준 3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주말의 경우는 거주지에 관계 없이 할인율 20%가 적용된다.
할인을 받으려면 삼악산 케이블카 현장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할 때 주소지와 나이를 알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정상가보다 30% 저렴한 가격에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주까지 일가족이 함께 방문하면 비용 절감과 함께 ‘호반의 도시’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5월 기준 영업시간은 매주 일~금요일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매표 마감 오후 7시), 토요일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매표 마감 오후 9시)다. 시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악산 케이블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삼악산 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하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2021년 10월 개장했다. 캐빈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20대와 반려동물 동반 탑승용 2대를 비롯해 총 66대가 운영 중이고, 왕복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분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