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공개작 역대급…임영웅·김우빈부터 ‘지락실2’, ‘범죄도시3’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막대한 팬덤을 확보한 스타들이 줄줄이 새작품울 발표하고 국내외 전방위로 활동을 시작한다.
리얼리티, 영화, 여행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들이 2023년 5월을 꽉 채울 예정이다.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가 5월 중 KBS를 통해 방송된다.
2022년 및 팬데믹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에 이어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 개봉을 확정하며, 한국영화와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공개전 관심 높아
1260만 흥행…‘범죄도시’ 시리즈도 5월 말 개봉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막대한 팬덤을 확보한 스타들이 줄줄이 새작품울 발표하고 국내외 전방위로 활동을 시작한다. 리얼리티, 영화, 여행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들이 2023년 5월을 꽉 채울 예정이다.
◇5월 12일, 넷플릭스 ‘택배기사’·tvN ‘지락실2’
오는 5월 12일에는 예능 프로그램 ‘지락실2’와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가 공개된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김우빈 분)과 난민 ‘사월’(강유석 분)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택배기사는 산소와 생필품을 노리는 헌터들 공격에서 택배 트럭을 지켜내기 위해 목숨을 걸어야 하는 만큼 누구보다 강해야 한다. 서울 시내는 무너지고 모래로 뒤덮였다. 누구나 마실 수 있던 산소는 손등의 QR코드로 각자 신분을 확인해야 배달된다.
천명그룹 후계자 류석 캐릭터는 송승헌, 군 정보사 소령 설아 캐릭터는 이솜이 각각 연기한다.
‘여자판 신서유기’로 극강의 재미를 안겼던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이 시즌2가 5월 1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대환장 케미로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었던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돌아온다.
‘지락실2’는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지난 시즌1에서 멤버들은 나영석PD 등 예능 고수들을 쥐락펴락하는 활약상으로 tvN 시청타깃인 2049 시청률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화제성 지수를 장악한 바 있다.
◇5월 28일, 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공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가 5월 중 KBS를 통해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지난 2월 로스앤젤레스를 하늘색 빛으로 수놓은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 공연과 함께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누적관객 24만명을 돌파한 임영웅의 실황공연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IM HERO THE FINAL) 마지막 장면에 나온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단독 예능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였다고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회에 걸쳐 방송되며, 5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5월 31일, 영화 ‘범죄도시’ 개봉
마동석의 ‘범죄도시3’가 5월 31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2022년 및 팬데믹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에 이어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 개봉을 확정하며, 한국영화와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유족 “피 토하는 심정으로 캄보디아에서 화장” 67년 영욕의 삶 마무리
- “나 지금 되게 신나” 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돌파…쏟아진 칭찬
-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이서진, 尹대통령 국빈방미 행사 참석 눈길
- 안세영, 중국 천위페이 또 잡았다...이소희-백하나와 함께 결승행 [아시아배드민턴선수권]
- 채정안, 비키니 입고 태닝..구릿빛 탄탄 몸매
- ‘한번에 쓱’ 백상 레드카펫에서 빛난 별들은 누구?
- 라덕연 회장 “내가 임창정 회사 대주주…임창정에게 연예인 소개無, 피해 어떻게든 갚을 것”[S
- “2년간 노숙자 생활” 팝핀현준, 감튀 주워먹은 충격 과거.. 지금은 2억 슈퍼카+건물주
- 이상아, 가족도 몰랐던 3번의 이혼 사유.. 오은영의 일침 (금쪽상담소)
- 고국으로 돌아온 故서세원, 오늘(30일)부터 조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