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 김천] 연승 끊긴 성한수 감독의 아쉬움… “김천 선수들, 싸움닭이 되어야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승이 끊기며 선두 자리를 내준 성한수 감독이 깊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선수들에게 더욱 강인한 모습을 요구했다.
성 감독은 "낮 경기라 그런지 선수들이 마지막 부분에서 처지는 모습이었다. 심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준비를 잘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성 감독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더욱 싸워주길 요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김천] 이정빈 기자 = 연승이 끊기며 선두 자리를 내준 성한수 감독이 깊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선수들에게 더욱 강인한 모습을 요구했다.
김천은 30일 오후 1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김포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0라운드 홈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전반전 치명적인 실수를 만회하지 못하며 선두 경쟁에서 한발 물러섰다.
경기 후 만난 성한수 감독은 “홈에서 1, 2위 간 중요한 경기였는데 승리하지 못해 팬들에게 죄송하다. 이 분위기를 가다듬어서 다음 경기 승리를 노리겠다”라고 경기 소감을 말했다.
김포를 만난 김천은 평소보다 에너지가 떨어진 모습이었다. 특히 박스 안 마무리가 좀처럼 이뤄지지 않았다. 성 감독은 “낮 경기라 그런지 선수들이 마지막 부분에서 처지는 모습이었다. 심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준비를 잘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개막전 결승골 이후 득점 가뭄에 시달리는 조영욱에 대해선 “선수가 조급하고 위축된 상태다. 공격수로서 이 상황을 잘 헤쳐 나가야 한다. 스트레스를 주기보단 경기장에서 활기차게 할 수 있게끔 동기부여를 줄 생각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중요한 경기에서 패하며 좋았던 분위기가 끊겼다. 성 감독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더욱 싸워주길 요구했다. 성 감독은 “경기 준비부터 부족했다. 분위기가 가라앉지 않게 다음 경기를 준비하겠다. 중요한 건 선수들이 싸움닭이 되어야 하는데 그런 부분이 미흡해 상대에게 빌미를 제공했다”라고 쓴소리를 꺼냈다.
끝으로 다음 상대인 안산과 경기에 대해 “경기 분석을 해야 한다. 더 보완할 부분이나 특정 선수가 안 좋았던 부분이 있으면 코치진과 상의해서 준비할 계획이다”라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터질 듯한 가슴과 애플힙' 시선 강탈 크로아티아 초미녀 | Goal.com 한국어
- 주심이 이렇게 섹시해도 될까... 입이 떡벌어지는 미모와 몸매 | Goal.com 한국어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그의 차고에는 어떤 차들이? | Goal.com 한국어
- [NXGN 2022] 세계 축구 원더키드 TOP 50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