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김종민X빽가 "신지 없이 우린 뭐 먹고 살아" 외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 싸우면 다행이야' 김종민, 빽가가 아침 식사를 두고 신지와 갈등을 빚는다.
아침 식사를 준비하며 아침을 먹고 싶지 않다는 신지와 김종민, 빽가 사이에 갈등이 생긴다.
김종민은 급발진하며 신지가 아침밥을 안 먹었을 때 생길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고 결국 보컬 신지가 없는 코요태 이야기까지 나온다고.
한편 물때를 지켜 푸짐한 저녁 식사를 먹겠다고 다짐한 코요태의 눈치게임이 펼쳐지는 '안다행'은 5월 1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안 싸우면 다행이야’ 김종민, 빽가가 아침 식사를 두고 신지와 갈등을 빚는다.
5월 1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선 처음으로 무인도에 간 코요태의 ‘내손내잡’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침 식사를 준비하며 아침을 먹고 싶지 않다는 신지와 김종민, 빽가 사이에 갈등이 생긴다. 김종민은 급발진하며 신지가 아침밥을 안 먹었을 때 생길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고 결국 보컬 신지가 없는 코요태 이야기까지 나온다고.
이에 김종민과 빽가는 “너 없이 우린 뭐 먹고 살아!”라고 입을 모아 말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물때를 지켜 푸짐한 저녁 식사를 먹겠다고 다짐한 코요태의 눈치게임이 펼쳐지는 ‘안다행’은 5월 1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